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산리오캐릭터즈 입체 스티커 메이커 / 아이 장난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가 선물로 받은 신리오 캐릭터즈 입체 스티커 메이커 사용 후기를 써 보려 합니다.^^

 

입체스티커 만들기 상자 사진
산리오 캐릭터즈 입체 스티커 메이커. 상자만 봐도 아이들이 찜 할거 같죠??ㅎ

 

요즘 산리오 캐릭터, 그중 시노모롤에 푹 빠진 첫째가 고른 장난감이에요.

이제는 가지고 노는 인형 같은 장난감이 아닌 뭔가 만들 수 있고 예쁜 걸 찾더라고요...

(저희 땐 예쁜 인형이 다였던....ㅋㅋ;;)

 

좋아하는 캐릭터 스티커를, 그것도 입체 스티커로 직접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아이가 신기해하며 골랐어요.

 

스티커 만들기 설명
상자 뒷면에 사진과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상자 뒤에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있어서 한번 보고 따라 하면 아이도 혼자서 할 수 있더라고요.

 

보관함 사진
칸이 나뉘어 있는 보관함

 

상자 안에는 스티커 메이거와 함께 반짝반짝 보관함도 같이 들어있어요.

칸이 나뉘어 있어서 스티커 만들기 재료와 만든 완성한 스티커 등을 보관할 수 있어요.

 

투명캡 테이프 뜯는 사진
아이가 직접 해보고 있어요

 

설명서 보고 한번 알려주니 아이가 혼자서 계속 만들었어요.ㅋㅋ

먼저 원하는 모양의 투명캡을 골라 캡 주위의 테이프를 뜯어요.

여기서 아이가 혼자서 떼기 어려울 수도 있어서 옆에서 끝 부분 조금 떼주기도 했어요.

아이가 안된다고 힘주다가 투명캡이 혼자 그냥 분리될 수도 있어서 조심히...ㅎ

(분리가 되어도 수작업으로 입체 스티커를 만들 수는 있긴 한데.. 그럼 스티커 메이커를 사용하는 재미가 없으니..ㅋㅋ)

 

투명캡 안에 파츠 넣기
하트 투명캡에 핑크 보석 파츠 넣어주었어요

 

투명캡 주위 스티커를 뗀 후 스티커 메이커 위치에 맞게 놓고 넣어주고 싶은 파츠들을 넣어주면 돼요.

 

배경 그림 넣기
하트 모양 배경 스티커를 올려주어요.

 

그리고 투명캡과 같은 모양의 캐릭터 밑그림 스티커를 모양에 맞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아이가 혼자 할 때 모양 맞춰야 하는 걸 몰라서 한 개 실패...ㅠ 하고 이쁜 그림 망쳤다며 엄청 속상해했어요..ㅠ

 

(저도 투명캡 모양과 스티커 그림 모양이 같은 건지 모르고.. 설명서 보기 전에는 스티커 메이커에 넣고 누르면 스티커 모양대로 투명캡이 입체모양 되는 건 줄 알아서 신기하다 생각했었던...ㅎㅎ;;)

 

반응형

 

스티커 메이커 누르기
위에 투명한 부분을 꾹 누르면 완성!!

 

스티커메이커 서랍을 닫고 위에 산리오캐릭터 그림이 있는 투명창을 누르면~~!!

 

하트 입체 스티커
마이멜로디와 어울리는 핑크 보석이 들어간 입체스티커 완성!!

 

요렇게 뿅! 하고 입체스티커가 완성되어서 밑으로 나와요.ㅎ

만들고 나서는 스티커메이커 서랍을 다시 열어 남은 종이는 제거하고 다시 똑같은 순서로 만들면 돼요.

 

 

보관함 안에 스티커들
여러 캐릭터와 여러 모양이 있어서 만드는 재미가 있어요.^^

 

처음 오픈한 그 자리에서 모든 스티커를 다 만들어버린 딸...

사실 어렵지 않아서 금방 뚝딱 만들어 버리더라고요..ㅋㅋ

 

이렇게 만들고 끝나면.. 너무 아깝죠..??ㅜ

찾아보니 입체스티커 만들기 재료만 리필용으로 팔더라고요.

산리오 캐릭터 말고 포켓몬이나 다른 만화 캐릭터도 있던데, 아마 다른 캐릭터 리필도 호완이 될 거 같아요.

 

아이가 또 만들기 하고 싶다고 하길래..

만든 스티커 다 사용하면 리필로 또 사주기로 했어요..ㅎ

집에 예쁜 스티커 사주면 사용하지 않고 예쁘다며 고이 모셔놓기만 하는 첫째라..ㅎㅎ;;

 

다른 캐릭터로 리필 구매하면 또 한번 사용 후기 남겨볼게요~~

 

 

아래 동영상은...ㅋㅋ

요즘 종종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기 하는 것들 보는데 자기도 영상으로 찍어보고 싶다고 해서 찍어본 거예요.ㅋㅋ

 

동영상편집에 솜씨 없는 엄마가 자막만 넣어본 거라..ㅎㅎ

예쁘게 봐주세요~^^

 

반응형